해외 유심칩 구매 저렴한곳 마이심카페

쇼핑정보|2018. 7. 26. 13:49

해외여행을 갈 계획이면 스마트폰을 해외에서 이용을 할려고 로밍서비스를 고려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로밍서비스 보다는 해외유심을 사용을 하는 것이 로밍서비스를 이용을 하는 것 보다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국가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유심칩을 구매를 해서 현지에 도착하면 장착을 하여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유심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해외 유심칩 구매 저렴한곳 마이심카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해외 유심칩 구매 저렴한곳 마이심카페


해외 유심칩 구매 저렴한곳 마이심카페


해외유심은 현지에서 데이터 및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플랜, 데이터양 등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17% ~ 4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알뜰구매하고 해외여행을 할 때 통신비를 절감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해외여행을 하면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것이 구글지도어플입니다.



미국, 캐나다, 멕시코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T-mobile 유심은 플랜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21일 플랜, 30일 플랜, 60일 플랜, 90일 플랜, 원하는 기간 동안 무제한 플랜이 있습니다. 11% ~ 34% 할인이 된 가격으로 유심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AT&T 유심도 미국, 캐나다, 멕시코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원데이 플랜, 30일 플랜, 60일 플랜, 90일 플랜도 있습니다. 장기여행을 하신다면 30일 ~ 90일 플랜을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설레이게 하는 여행을 가고 싶은 곳은 유럽입니다. 쓰리심유심은 영국 및 유럽 내에 많은 국가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단기, 장기 유럽여행을 하신다면 추천을 하는 유심입니다. 데이터양은 1GB, 5GB, 12GB, 30GB가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최대 30일 동안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Fareastone, AIS Mobile 유심이 있습니다. Fareastone 유심은 대만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AIS Mobile 유심은 종류에 따라 일본, 홍콩ㆍ마카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라오스, 인도, 필리핀, 캄보디아, 미얀마, 네팔, 호주, 인토네시아, 카타르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대만유심은 5일 동안 사용을 할 수 있고 데이터 무제한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일본유심은 데이터 4GB를 사용을 할 수 있고, 8일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홍콩ㆍ마카오, 아시아 통합유심도 일본과 동일합니다.



괌 전용 유심 Special Plan 데이터 무제한은 괌에서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5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고 데이터 무제한입니다. 해외여행을 준비를 하신다면 해외 유심도 알아보실거에요. 아래의 링크에서 저렴하게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