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세정기 워터픽 울트라프로로 치아 건강을 지키기

평소에 말을 할 때에 콤플렉스가 될 수 있는 것이 입냄새이기도 합니다. 치아에 음식물찌꺼기가 끼어있어 양치질을 해도 제대로 제거가 되지 않는 찌꺼기들도 있습니다. 치실로도 제거를 하여도 찝찝할 때도 있습니다.



현재 미국시장에 점유율 1위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워터픽 울트라프로 구강세정기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거나 이용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구강세정기 워터픽 울트라프로로 치아 건강을 지키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구강세정기 워터픽 울트라프로로 치아 건강을 지키기


구강세정기 워터픽 울트라프로로 치아 건강을 지키기


워터픽 울트라프로 구강세정기는 미국제품으로 한국에도 본사가 있을 만큼 우리나라에도 인기가 많습니다. 미국 치과 의사들이 가장 많이 추천을 하는 브랜드인 waterpik을 선택을 합니다. 해당 제품은 전 세계에 90개국에 수출을 합니다. 세계에서 많이 사용이 되는 치대 교과서에도 나올 만큼 신뢰가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워터픽 울트라프로 구강세정기


구강세정기 디자인은 심플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온/오프 스위치가 있는 손잡이, LED 정보 표시 등 7개의 팁을 포함되었습니다. 가정에 하나 두고 가족과 함께 사용을 하여도 됩니다.



구강세정기 기능과 구성은 치실 + 마사지 모드, Easy On/Off, LED 표시등, 7개의 팁 구성으로 사용성을 높여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욕실에서 사용을 하기에 좋습니다.



기본 젵 팁 4개, 플라그 팁 1개, 치열교정 팁, 픽포켓 팁 1개가 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이제는 치아건강을 위해 사용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욕실에 두기에 많은 공간을 차지 하지 않고, 욕실 인테리어와 어울리기 까지 합니다. 정말 굉장하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전체적인 색깔은 흰색 계통입니다.




본체에도 스위치가 위치하고 있지만 손잡이에도 On/Off 스위치가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직접 본체에 스위치를 사용을 하지 않고 손잡이에 걸로 스위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강세정기 수업도 10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섬세하게 세정을 가능하게 할 수도 있고, 조금씩 조절을 하면서 자신에게 맞게 조절을 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높은 수압이 아닌 낮은 수압으로 이용을 하세요.



워터픽 울트라프로 본체 위에 있는 커버를 열게 되면 팁 보관함도 따로 있어 자주 사용을 하는 팁을 간편하게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을 하는 팁을 보관을 하는 것도 좋아요.



본체에는 LED 모드 표시등이 있어 모드 변경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치실모드와 마사지 모드로 총 2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치실모드, 마사지 모드로 바꿀 수 있으니 취향에 따라 사용을 하는 것도 좋아요.



혹시 생활방수가 안될까봐 걱정이 되신다면 더 이상 생활방수에 대해 염려를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정품 워터픽 제품은 물에 닿아도 안전하게 사용을 할 수 있도록 생활방수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워터픽의 방수 시험 결과 완전 방수인 IPX7 등급입니다.



무려 50년 전통인 만큼 치아 건강에도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칫솔, 치실을 각 각 사용을 하는 것 보다는 워터픽으로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구석 구석 제거를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구취, 잇몸에 피, 세심한 구강관리, 임플란트 치아관리, 교정치료, 잇몸관리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추천을 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