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우기 쉬운 실내공기정화식물 Best 5 모음

라이프|2018. 6. 28. 23:51

요즘에 집 안에 쾌적한 공기를 위해 공기정화식물을 기르는 집도 있습니다. 단순히 공기정화가 아닌 집 안의 자연적인 분위기로 바꾸어 놓을 수도 있습니다. 미세먼지로 고민이면 실내에 공기정화식물을 키우는 것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초보자가 식물을 키우기에 어떻게 키워야하는지 모를 때도 있습니다. 식물의 종류 마다 키우는 방법이 다르지만 이왕이면 초보자분들도 쉽게 키울 수 있는 실내공기정화식물 Best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키우기 쉬운 실내공기정화식물 Best 5 모음

키우기 쉬운 실내공기정화식물 Best 5 모음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시대입니다. 즉, 웰빙시대입니다. 유기농 채소나 과일을 찾으시는 분들도 있고, 직접 가정에서 재배를 합니다. 마찬가지로 집 안에 공기정화식물을 기르는 것도 불쾌한 공기를 정화해서 집 안에는 식물로 인해 청정한 공기를 유지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개운죽키우기 세트



개운죽키우기 세트 [바로가기]


나 만의 개성있는 그림을 그려 책상 위에 올려놓고 개운죽을 키워보세요~! 공기정화에도 효과가 있고, 집 안의 분위기도 바꿀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투명컵 10개(뚜껑포함), 식물영양제 2개, 개운죽 20cm-10p 1묶음, 칼라소일 약 4g 6팩(10인용으로 나누어서 사용하세요)입니다.


수경식물키우기 세트



수경식물키우기 세트 [바로가기]


이제는 흙없이 초록식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칼라소일이 물을 흡수를 하는 재미난 관찰도 할 수 있고, 물 먹고 통통해진 칼라소일에 식물을 담구어서 키워보세요~!! 아이들이 굉장히 호기심을 가질 거에요! 설명서가 포함이 되어 있어 어떻게 키워야 하는지 알아갈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수경식물을 키워보세요~!!




미세먼지제거식물 세트



미세먼지제거식물 세트 [바로가기]


미세먼지 제거에 탁월하고, 모양도 이쁘고, 색감도 좋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좋아요~!! 뱅갈고무나무, 산호수, 스킨답서스 3종을 집에서 키워보세요~! 미세먼지도 제거하고, 집 안 분위기를 바꾸는 데에도 좋아요~ 식물을 키울 때는 직사광이 닿지 않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 놓고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먼지먹는 수염틸란드시아



먼지먹는 수염틸란드시아 [바로가기]


수염틸란드시아는 공기식물로 공기중의 수분과 먼지를 양분으로 살아가는 식물입니다. 베란다, 실내, 어느 곳에서 아름답게 연출을 할 수 있는 훌륭한 식물입니다. 건조한 실내에서는 자주 분무를 해주시면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