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히비스커스 분말은 미녀들의 건강식품

쇼핑정보|2018. 5. 16. 16:00

유기농 히비스커스 분말은 미녀들의 건강식품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고, 건강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습니다. 커피 대신에 마실 수 있습니다. 여성분이라면 살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체지방 분해에도 도움이 되고, 탄수화물을 막아준다고 하네요. 합성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기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슈퍼푸드로 알려진 유기농 히비스커스 분말을 챙겨먹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나 쯤은 챙겨드실 만한 건강식품입니다. 여성분이라면 추천을 합니다. 유기농 히비스커스 분말은 미녀들의 건강식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유기농 히비스커스 분말은 미녀들의 건강식품



히비스커스는 많은 여인들에게 사랑받아왔습니다. 커피 대신에 분말을 물에 탄 후에 마실 수가 있어 간편합니다. 새콤한 맛이납니다. 다양한 레시피로 즐겨먹을 수도 있고, 요거트에 분말을 섞어 아이들에게 주면 잘먹기도 합니다. 히비스커스는 신에게 바치는 꽃이라 불리던 귀한 꽃입니다. 이집트 신화 속 미의 여신 히비스를 닮아 붙여진 이름입니다. 아주 오래 기원전 4천년 전 부터 식용으로 이용을 하던 꽃입니다.




아래는 유기농 히비스커스 분말은 미녀들의 건강식품 관련글입니다. 건강식품추천! 정원e샵, 양문형 칫솔살균기, 양키캔들라지자, 하이마트 할인쿠폰존, 소이캔들, 위메프 쿠폰 정보는 쇼핑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미녀가 좋아하는 유기농 히비스커스분말

미녀가 좋아하는 유기농 히비스커스분말


히비스커스에는 풍부한 영양성분인 피토케미컬 39종 포함, 생리활성성분 총 51종 함유가 되어 풍부한 영양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 통에 약 600송이 정도 히비스커스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100% 독일산으로 자연에서 자라난 유기농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차를 즐기듯이 간편하게 섭취를 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택을 합니다.


건강분말


히비스커스는 붉은 색이 아름다운 허브차입니다. 이집트의 아름다운 신 히비스와 그리스어 ISCO(닮았다)의 합성어로 강한 신맛과 새콤한 맛이 어우러져 차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커피 대신에 즐겨찾기도 합니다.


유기농 독일산

안토시아닌


히비스커스산, 나이아신, 안토시아닌, 비타민A, 비타민C, 베타카로틴, HCA, 폴리페놀, 카테킨 등 풍부한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다양한 활성영양소를 직접 섭취를 할 수 있어 슈퍼푸드라 불리기도 합니다. 유기가공식품임을 인정받은 신뢰이쓴 제품으로 구매를 하실 때에는 유기가공식품 마크가 있는지 꼭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여신의꽃

제조공정


원료 그대로 만든 히비스커스 분말은 제조공정이 직접 수확을 하고 건조 후에 분쇄를 하여 분말로 만듭니다. 농약을 치지 않은 유기농만 선별을 하여 철저한 생산관리 및 위생검사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합성첨가물, 합성보존료를 넣지 않았는 유기농 그 자체입니다.


분말

건강식품추천

분말상자


히비스커스차는 핫 셀럽들이 애정을 합니다. 강렬한 태양과 열대 토양의 강인한 힘을 지닌 꽃으로 특유의 영롱한 붉은 빛으로 빨간 루비라 불리기도 합니다. 전 세계에 소비량이 1년에 15,000톤이 달하는 만큼 슈퍼푸드 식품으로 등극하는 추세입니다.


유기농건강식품

히비스커스 분말

요리에 좋은 분말


히비스커스에만 있는 신비의 성분인 풍부한 유효성분, 피토케미컬 39종 포함, 생리활성성분 총 51종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분들이 선호합니다. 1box에는 100g 정도 분말이 들어있습니다. 물에 타서 따뜻하게 또는 시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단맛

분말 전용 스푼


따뜻한 물에 분말을 넣어 차로도 즐길 수 있으니 커피 대신에 드셔도 좋아요. 취향에 맞게 물에 적당량을 섞어 드세요. 휴대가 간편하고, 분말 전용 스푼도 있어 집 밖에서도 편리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개봉 후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이제는 따뜻한 히비스커스 차를 드세요~


더건강

심플하게 산다

냉수


물에 분말을 조금씩 타서 물 처럼 마시는 것도 좋아요. 냉수, 온수에 상관없이 잘 녹습니다. 매일 보틀 500ml 안에 히비스커스 분말을 물과 함께 타서 들고 다니면서 마실 수 있습니다. 처음 접하는 분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도 있습니다. 매일 아침 상쾌하게 마시는 건 어때요?




아래는 유기농 히비스커스분말 외에도 다양한 건강식품 및 다이어트식품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히비스커스 분말 섭취 방법


히비스커스 분말 섭취 방법


매일 조금씩 꾸준히 섭취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1일 1 ~ 3회, 200 ~ 500ml 물에 히비스커스 분말 (0.5 ~ 1g/약1티스푼)을 타서 수시로 드시면 좋습니다. 취향에 따라 섭취방법 및 섭취량은 조절 가능합니다. 패키지 내에 계량스푼이 같이 동봉이 되어 있으니 꺼내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계량스푼


섭취하는 좋은 방법은 히비스커스 분말을 1g 계량스푼 1티스푼으로 떠서 물에 넣어 타서 드시면 됩니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매일 꾸준히 마시는 것도 건강에도 좋아요.


히비스커스 분말 레시피


히비스커스 분말 레시피


다양한 요리에도 넣어 즐겨드실 수 있습니다. 운동 전 후에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에도 드시면 좋습니다. 스파게티와 샐러드를 같이 드신다면 샐러드에 같이 곁들여 드시면 좋아요. 아이가 매일 먹는 요거트에 같이 섞어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요리레시피


유기농 히비스커스 분말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입니다. 분말을 그대로 섭취를 하거나 탄산수와 함께 드셔도 좋아요. 여름에 물에 분말을 섞고 진하게 우려 얼음을 만들어 다른 음료와 함께 즐겨드실 수도 있습니다. 스무디를 좋아하신다면 히비스커스 얼음을 활용하세요~!


우유, 요거트, 시리얼에 곁들여 드실 수도 있고, 과일 및 채소에 드레싱이나 고기에 소스로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각종 요리에 사용이 가능하니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됩니다.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커피 대신에 에너지를 충전을 할 수 있는 상큼한 차로 드셔도 좋아요. 여성분이라면 피부 미용에 대해 관심이 많으실거에요. 보관을 하는 방법은 직사광선이 없는 서늘하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을 하여야 합니다. 제품을 개봉을 한 후에는 밀봉을 하여 냉장보관을 하여야 합니다.


슈퍼푸드




전 세계에 슈퍼푸드로 떠오르는 히비스커스는 꾸준히 섭취를 하면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분섭취, 피부미용, 원활한 체내 노폐물배출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매일 1 ~ 3회 정도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유기농 히비스커스 분말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건강식품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