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탭 전선정리함으로 책상 위 선 정리하기

멀티탭 전선정리함으로 책상 위 선 정리하기


멀티탭 전선정리함으로 책상 위 선 정리하기


전선을 쉽게 정리를 할 수 있고, 보다 깔끔하게 보일 수도 있는 멀티탭 전선정리함으로 여러 선을 정리한다면 책상 위가 정말 깔끔하게 보인답니다. 책상 위나 다용도 탁자 등에 올려두고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멀티탭 전선정리함을 이용하면 아기나 애완동물이 선을 가지고 장난을 치는 일이 없을 거에요.




지저분했던 가전제품 선으로 인해 정리가 쉽지 않았다면 이제는 예쁘게 정리하세요~! 컴퓨터선을 정리할 때도 유용합니다. 멀티탭 전선정리함으로 책상 위 선 정리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하나 쯤 두고 싶은 제품도 있을 거에요.


에이블루 원스위치 박스탭



에이블루 원스위치 박스탭 [바로가기]


방 안에 지저분한 전선을 이제 깔끔하게 정리하고 분위기를 바꿀 수도 있답니다. 에이블루 원스위치 박스탭을 이용을 하여 각 각 정리를 할 수도 있고, 모니터 받침대로 사용이 가능해요. 힘들게 코드를 뽑지 않고도 편리하게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저분하게 엉켜있던 전선을 보기 좋게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니 인테리어 효과, 스마트 가전 분위기가 있습니다. 책상 위, TV선반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전원이 정면이 있어 켜고 끄는 것이 편리해 대기전력을 쉽게 절약이 가능합니다. 모니터 거치대로 사용하세요~!!


멀티 콘센트 정리함



멀티 콘센트 정리함 [바로가기]


집에 하나 두면 깔끔해보이는 멀티 콘센트 정리함은 영유아, 반려동물 안전사고 예방에도 꼭 필요합니다. 뚜껑 면적이 평평해 휴대폰, 충전기를 올려놓기 좋아요. 바닥면에 통풍구가 있어 내부 온도가 오르지 않기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서리 부분에 라운드 처리를 하여 아이가 만져도 안전하고, 손 다칠 위험이 없습니다. 생활가전에 많이 배치된 거실, 컴퓨터, 프린터 등 전선이 많이 필요한 사무실, 주방가전 제품이 많이 배치된 주방에 사용을 하기에 좋아요.




에이블루 박스탭



에이블루 박스탭 [바로가기]


감성디자인 + 편리하고 안전함까지 갖춘 에이블루 박스탭은 USB충전포트가 있어 스마트폰도 충전이 가능해요. 모니터 받침대로 사용하거나 책꽃이에 곶아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램프형 스위치로 불필요한 전력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대기전력은 집 안에 보이지 않는 전기도둑입니다.



먼지 쌓인 멀티텝, 꼬여있는 전선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박스탭으로 안전하고 깨끗하게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전선에 대한 스트레스에 걱정하지 않아도 되요. 이제는 힘들게 코드를 뽑지 마세요~!! 책상 위에 TV옆에 올려두세요.



책상, 거실, 주방에 전선을 깔끔하게 정리하세요~!! 제품 뒷면에 타공형 디자인으로 내부 온도상승을 방지를 합니다. 먼지로 인한 화재사고를 없애줍니다.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가능해요~!!


에이블루 파워캡슐 프리미엄 멀티탭 전선정리함


에이블루 파워캡슐 멀티탭 전선정리함 [바로가기]


네모난 모양의 제품과 다르게 에이블루 파워캡슐 프리미엄 멀티탭 전선정리함은 캡슐형태입니다. 최대 6구 멀티탭까지 수납이 가능하고, 정리함 길이를 자우조절을 활용을 하면 공간활용 최적화 아이템입니다. 스마트폰, 테블릿 거치대로 사용할 수도 있으니 책상 위에 두세요~!



지저분하게 꼬인 전선을 걱정을 하였다면 전선정리함을 통해 깔끔하게 정리하세요~! 안전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먼지 쌓인 멀티탭, 꼬여있는 전선으로 인해 고민이 되었다면 멀티탭 전선정리함을 사용하세요~ 영유아 반려동물 안전사고 예방에도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전선 정리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꿀팁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