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오 비타민나무 건강에 좋은 신이 내린 선물

라이프|2018. 7. 5. 14:04

요즘은 건강을 생각을 하시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예전과 다르게 평균 수명이 늘어나고 100세 시대라 불릴 정도로 의학이 많은 발전을 이루어냈습니다. 농약을 치지 않은 청정 야채, 채소를 찾거나 건강식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에 커피 처럼 타서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이 있습니다. 팔레오 비타민나무로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 재료 1,001가지에 포함되기도 하였습니다. 팔레오 비타민나무 건강에 좋은 신이 내린 선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팔레오 비타민나무 건강에 좋은 신이 내린 선물

팔레오 비타민나무 건강에 좋은 신이 내린 선물


예로 부터 비타민나무는 중국에서는 국보,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기적의 열매로, 러시아에서는 신이 내린 선물이라 불립니다. 건강식품으로 다양한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습니다.



팔레오 비타민나무에 포함이 된 영양성분은 무려 12가지입니다. 칼슘, 철, 요오드, 칼륨, 마그네슘, 소디움, 셀레늄, 아연, 티아민트립토판, 코발라민, 엽산, 카로티노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통에 무려 1,330여개의 비타민 나무열매가 가득합니다.



팔레오 비타민나무는 가루분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찬물에도 잘 섞이고, 중금속의 위험으로 부터 안전한 식물성 오메가 100%입니다. 특히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어 안전, 청결, 신뢰성 있는 푸드만을 제공을 합니다.



비타민C는 레몬(33.1mg)과 사과(7.8mg)에 비해 비타민나무(165mg)가 가장 많이 함유가 되어 있습니다. 비타민E도 비타민나무(3mg)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자연나무인 비타민나무는 키위, 사과, 오렌지, 레몬, 라즈베리, 크랜베리, 블루베리에 비해 많은 양의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나무 재배지는 티베트 현지 유기농 농장입니다. 티베트는 해발이 4,000m 이상 고산지대입니다. 천혜의 환경을 가진 것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사람의 발길이 닿지도 않습니다. 러시아, 핀란드산 비타민나무 보다 맛이 월등합니다. 착한계약을 통해 농장에 정당한 대가를 지불을 하였습니다.



팔레오는 자체 R&D 연구센터 보유 및 자체 제조시설을 보유를 하고 있어 안전하고 청결하게 제조를 합니다. 원료를 절대 섞어쓰지 않습니다.



팔레오 비타민나무를 사랑하는 스타 분들도 많습니다. 배우, 개그맨 분들이 건강식품으로 선호하시고 직접 드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팔레오 용기는 맛과 영양을 그대로 보존을 시켜줄 밀폐용기입니다. 실용적이고 정말 간편합니다. 간단한 텀블러 형태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세요~!!



팔레오 비타민나무를 물에 타서 먹을 수도 있지만 건강주스, 요거트, 샐러드 드레싱, 잼, 소스, 아이스크림, 빙수, 베이커리, 씨리얼 등에 넣어 드실 수도 있습니다. 가루로 먹기 보다는 다양한 방법으로 드셔보세요~!! 비타민나무로 건강을 챙기세요~!! 아래에는 팔레오 비타민나무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팔레오에 신규회원 가입 시에 2,000원 쿠폰 및 SNS 및 이메일 수신 동의 시에 1,000원 쿠폰혜택이 있습니다. 혜택도 누리시고 알뜰 구매를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