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라지자 인테리어 소품에 어울리는 캔들

쇼핑정보|2018. 5. 16. 12:23

양키캔들라지자 인테리어 소품에 어울리는 캔들


하나 쯤 집에 둘 만한 예쁜 캔들을 갖고 싶을 때가 많아요. 집 안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둘 수도 있고, 향도 좋습니다. 양키캔들은 양초와 비슷하지만 종류가 다양하고, 향이 납니다. 종류도 다양하기에 원하는 취향의 캔들의 종류도 많습니다. 양키캔들라지자는 밤에 켜두면 은은하고 좋아요.


기존의 캔들은 불을 켤 때에 라이터나 성냥으로 켤 수 있지만 양키캔들라지자는 라이터를 사용을 하지 않아도 되니 간편합니다. 양키캔들라지자 인테리어 소품에 어울리는 캔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양키캔들라지자 인테리어 소품에 어울리는 캔들


양키캔들라지자 인테리어 소품에 어울리는 캔들


사용을 할 때 팁은 향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해 한 달에 한 번은 녹은 초를 버려주어야 합니다. 양키캔들라지자 종류는 6가지가 있습니다. 미드 썸머나잇, 블랙체리, 라일락 블라썸, 미드나잇 쟈스민, 레몬 라벤더, 웨딩데이가 있습니다. 향의 특징도 다릅니다. 캔들워머 할로겐 전구,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양키캔들라지자 인테리어 소품에 어울리는 캔들 관련글입니다. 하이마트쇼핑몰 한정수량 초특가, 대용량 보조배터리, 소이캔들, 다이소 쿠폰할인, 꼭정기구독 정보는 쇼핑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브론즈 캔들워머 양키캔들 라지자


브론즈 캔들워머 양키캔들 라지자


양키캔들라지자는 전구의 열로 캔들을 녹여 향을 발산을 합니다. 사용을 할 때에 주의할 점은 캔들심지에 불을 붙인 채로 사용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라이타로 불을 켰다 껐다 할 필요없이 간편합니다. 초를 켜지 않고 사용을 하기에 효율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그을림, 터널링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종류는 6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캔들


※ 양키캔들라지자 6가지 향 종류


□ 미드썸머나잇 : 한 여름밤의 남성적인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향

□ 블랙체리 : 블랙체리의 달콤함과 풍성함을 느낄 수 있는 인기향

□ 라일락 블라썸 : 활짝 핀 라일락의 아름답고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향

□ 미드나잇 쟈스민 : 매혹적인 쟈스민의 풍부한 향에 달콤한 스위 허니 서클의 향이 어우러진 향

□ 레몬 라벤더 : 허브의 여왕 라벤더의 꽃잎과 상큼한 레몬이 어우러진 향

□ 웨딩데이 : 5월의 신부를 연상케하는 포근한과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향


양키캔들라지자


집 안에 분위기를 바꾸어 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으니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해당 제품은 전기안전인증검사를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전구를 사용을 할 때에는 50w 이하 전구를 사용을 하여야 합니다. 양키캔들라지자는 특별할인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캔들워머 할로겐 전구

캔들워머 할로겐 전구


양키캔들라지자에 사용이 되는 전구는 50W 규격으로 사용을 하여야 합니다. 캔들워머 할로겐 전구는 50W로 사용을 하기에 좋습니다. 화이트 컬러에 높이 5.6cm입니다. 양키캔들라지자에 전구수명이 다하면 교체를 하여야 합니다. 전구를 교체하는데 어렵지 않습니다. 캔들라지자 윗 부분 안에 전구가 있습니다. 나중에 새로운 전구로 교체를 하시면 됩니다.


할로겐 전구




50W이니 교체를 할 때에 양키캔들라지자 전원선을 연결을 하지 않고 교체를 하여야 합니다. 전구는 밤에 사용을 하면 감성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캔들워머 할로겐 전구는 아래의 링크에서 전구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이 가능하니 알뜰 구매하세요~!!



라일락 블라썸

미드나잇 쟈스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