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리빙박스 모음 Best 5

쇼핑정보|2018. 5. 24. 22:51

다이소 리빙박스 모음 Best 5


어지러워진 집 안을 깨끗하게 정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청소도 중요하지만 다용도로 수납을 할 수 있는 리빙박스를 사용을 하여 깔끔하게 정리정돈을 할 수 있습니다. 옷, 이불, 장난감, 악세사리 등 차곡 차곡 정리를 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합니다. 자취생의 필수템이자 집 안에 하나 쯤은 있을 만한 베스트 아이템입니다.




정리를 한 박스를 층 층이 용도 별로 쌓을 수도 있어 옷을 보관을 하는데에도 좋습니다. 알뜰살림에도 정말 많은 보템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다이소에 베스트 상품 중에 리빙박스 Best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다이소 리빙박스 모음 Best 5

다이소 리빙박스 모음 Best 5


리빙박스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보관 및 정리정돈을 할 때에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공간을 절약을 하기에 적합하고 다양한 종류와 크기 또한 몇 가지가 있습니다. 현재 자신의 집에 맞게 사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베스트상품으로 저렴하기 까지합니다.


클래식 리빙박스 다용도 정리함



클래식 리빙박스 다용도 정리함 [바로가기]


크기는 40L, 60L, 80L로 3가지 종류입니다. 해당 제품은 투명성이 뛰어나고, 제품 내에 내용물을 직접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바닥면에 휠이 있어 박스 이동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찾기 쉽고 자주 사용을 하는 물건을 보관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층 시에 안정성을 높인 구조로 되어 있고, 생활공간 정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리빙박스입니다. 계절용 옷가지, 오피스 물품보관, 어린이 장난감 등을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올리빙 도트 리빙박스



올리빙 도트 리빙박스 [바로가기]


디자인, 실용성, 내구성까지 3박자를 갖춘 특급 리빙박스로 올리브 그린, 머스타드, 오렌지, 다크그레이로 4가지 색상입니다. 24L, 52L, 72L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내구성이 강한 강화 플라스틱 소재인 코플렌을 사용을 하여 튼튼합니다. 좁은 곳에도 수납이 가능하고, 무거워도 탈부착 할 수 있는 바퀴로 쉽게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옷, 장난감, 이불 등을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쉽게 깨지지 않습니다. 사이즈가 다양한 만큼 대용량 사이즈도 있습니다. 26개의 생수가 박스 안으로 들어갈 만큼 120L도 있습니다. 정리가 되지 않았던 이불 보따리도 깔끔하게 정리를 할 수 있어 좋습니다.



박스가 깨지는 것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리빙박스에 용도에 맞게 이름을 붙여서 보관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을 할 때에 도트캡을 다양하게 활용을 하세요~!




펠리칸 리빙박스



펠리칸 리빙박스 [바로가기]


다른 제품 공통적으로 직사각형 모양으로 되어있는데 이에 반해 펠리칸 리빙박스는 마치 펠리칸을 연상케 합니다. 모양만 다르고 공통적으로 옷, 장난감, 학용품 등 수납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색상은 파란색, 분홍색, 빨강색, 노란색으로 4가지 색상입니다.


층 단위로 박스를 쌓아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평범한 제품 보다 눈에 뛰이는 제품을 선호하신다면 펠리칸 리빙박스를 추천을 합니다.


다이소 리빙박스


다이소 리빙박스 [바로가기]


심플하게 이루어진 다이소 리빙박스는 흰색, 검은색으로 2가지입니다.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 옷, 이불 등을 보관을 하기에 편리합니다. 무난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집에 하나 쯤은 두고 싶은 리빙박스입니다. 활용도도 정말 다양합니다.



가격대도 저렴한 편에 속하지만 튼튼한 제품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튼튼한 제품 보다는 다이소 리빙박스는 심플함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알찬수납을 위한 리빙박스


알찬수납을 위한 리빙박스 [바로가기]


어느 공간도 손해 보지 않을 리빙박스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습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을 할 수 있어 유용한 수납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뚜껑은 레고모양으로 되어 있어 즐겁게 수납하세요~! 높은 곳에 올려 놓아도 제품에 손잡이가 있어 안전하게 내릴 수 있습니다. 바닥면에는 고정장치가 있어 높이 쌓아도 안전하게 고정을 해줍니다. 또한 깔끔하게 수납을 할 수 있습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사은품 이불압축팩 1개를 드립니다.



옷, 이불, 잡동사니를 정리를 하는데에 용이합니다. 해당 제품의 사이즈 및 색상과 종류는 다양합니다. 집 안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으니 금상첨화입니다. 리빙박스의 공통점은 정리를 깔끔하게 하여 안정적인 분위기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다이소에 베스트 리빙박스 5를 알아보았습니다. 살림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