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양념통으로 멋진 주방분위기 연출하기

쇼핑정보|2018. 5. 22. 23:53

이쁜양념통으로 멋진 주방분위기 연출하기


이쁜양념통으로 멋진 주방분위기 연출하기


주방에서 요리를 할 때에 메뉴에 따라 식재료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양념은 기본으로 넣어야 하고, 소금, 설탕, 후추가루 등으로 간을 맞추기도 합니다. 양념통을 사용을 한다면 깔끔하게 정리도 할 수도 있습니다. 주방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찾는 주방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병으로 된 예쁜양념통을 찾으신다면 몇 가지 양념통을 소개해드릴께요. 주방에 하나 쯤은 놓아 둘 만한 양념통이니 유용하게 활용하세요~! 이쁜양념통으로 멋진 주방분위기 연출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모던 스텐 레터링 밀폐 양념통 4P

모던 스텐 레터링 밀폐 양념통 4P


모던 스텐 레터링 밀폐 양념통은 우리나라에서 생산되는 제품입니다. 밀폐뚜껑이 스텐레스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우수한 밀폐력, 내용물이 새거나 쏟아짐을 방지를 합니다. 양념통에 한글폰트나 영어폰트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심플하게 보일 수 있는 영어폰트가 주방과 어울리기도 합니다.


모던 스텐 레터링 밀폐 양념통

요리

디자인


블랙 레터링의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고급 스러운 주방분위기를 연출을 하는데에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요리를 하기에 편한 곳에 놓아두세요. 입구도 넓어 밥숟가락도 들어갑니다. 담고 꺼내기가 정말 편리합니다.


후추

숟가락

업그레이드


기존자사제품 보다 1cm 정도 입구가 업그레이드 되어 나왔기에 세척을 하는데에도 수월합니다. 한 손에 잡히는 크기의 양념통이기에 실용만점의 아이템입니다. 양념통이 투명하여 무엇이 담겨있는지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주방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세요~!




스파이스 양념병 100ml 5P세트 (블랙)

스파이스 양념병 100ml 5P세트 (블랙)


튼튼한 강화유리로 된 스파이스 양념통은 거치대까지 있어 안전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소금, 후추, 설탕 등을 깔끔하게 보관을 할 수 있어 상당히 위생적입니다. 크기도 작고 세척하기에 편리합니다. 내용물이 잘 보이고, 환경호르몬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아이템

유리 용기

환경호르몬


잦은 충격에 강한 강화유리를 사용을 한 스파이스 양념통은 뚜껑 안에 작은 구멍이 뚫려있습니다. 작은 구멍을 통해 양념이 나오기에 내용물이 한 번에 쏟아질 걱정이 없습니다. 양념도 사용을 할 만큼 사용을 할 수 있기에 편리합니다.


위생용기

양념통추천


거치대가 있는 만큼 양념통을 편리하게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요리를 할 때에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소금, 설탕, 후추가루 등을 넣어 보관하세요. 요리를 할 때에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오션 레터링 유리양념통 500ml 3P

오션 레터링 유리양념통 500ml 3P


오션 레터링 유리양념통은 긴 원통형태의 양념통이 아닌 꿀통과 비슷한 형태입니다. 고급스러운 주방 분위기를 연출을 하는데 한몫합니다. 한글폰트나 영어폰트로 겉면에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자주 사용을 하는 양념 이름을 붙여두는 것도 좋아요.



오션 레터링 유리양념통은 세계에서 인정을 받는 명품 글라스를 사용을 하였습니다. 감성적인 디자인을 가진 블랙 레터링으로 색다른 주방 분위기를 연출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 쯤 놓아둘 만한 양념통입니다. 뚜껑과 몸체 사이의 패킹으로 습기를 방지를 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유리 소재로 되어 있어 양념을 쉽게 구분을 할 수 있습니다. 입구가 넓어 숟가락이 잘 들어가고 담고 꺼내기가 편리합니다. 물론 세척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음식물이 배지 않고,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 위생적인 양념통입니다.



시노글라스 파스텔 원터치 양념통 5P세트


시노글라스 파스텔 원터치 양념통 5P세트


시노글라스 파스텔 원터치 양념통은 위생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유리소재로 되어있습니다. 환경호르몬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양념통에 뚜껑과 마개가 밀폐가 되어 있어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거치대가 포함이 된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정리를 할 때에 수월합니다.



시노글라스 파스텔 원터치 양념통에는 설탕, 소금, 후추 등 자주 사용을 하는 양념류를 보관을 하기에 좋습니다. 원터치로 여닫을 수 있기에 필요한 양을 사용을 하기에 편리합니다. 특히 바닥면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안전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을 가진 시노글라스 파스텔 원터치 양념통은 주방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좋고, 요리를 할 때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리를 할 때에 정말 갖고 싶은 양념통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