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캠핑용품으로 실속있는 캠핑준비하기

여행/캠핑|2018. 5. 3. 11:33

다이소 캠핑용품으로 실속있는 캠핑준비하기


따스한 날씨에 캠핑을 떠나기에 좋은 계절이에요. 캠핑은 야외에서 즐길 수 있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주말캠핑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이 틀이 캠핑에 최고의 주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캠핑을 가기 전에 캠핑용품을 미리 준비를 하여야 하고, 바베큐를 직접 구워서 드시기도 합니다. 이왕이면 실속있게 준비를 하는 것도 좋은 준비방법입니다.




몇 가지 캠핑용품을 소개를 해드릴 건데 야외에서 요리를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 용품들이에요. 야외에서 설거지를 하기 쉽지 않으니 세제가 필요없는 신박한 수세미도 있습니다. 캠핑용품을 준비를 하는데 고민이 되시거나 구입을 할 예정이라면 좋은 정보입니다. 다이소 캠핑용품으로 실속있는 캠핑준비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다이소 캠핑용품으로 실속있는 캠핑준비하기


다이소 캠핑용품으로 실속있는 캠핑준비하기


캠핑은 야외생활을 하는 여가활동으로 휴일날이면 캠핑을 가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가족끼리 가거나 연인, 친구와 함께 같이 좋은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캠핑에 필요할 수 있는 용품도 다양하기에 목적에 맞게 준비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여가활동을 즐기는데 있어 허기가 질 때가 있습니다. 배고플 때에 맛있는 음식을 찾기도 합니다.


캠핑을 하는 만큼 잘 먹어야겠죠? 다이소에 알뜰하게 캠핑용품을 준비를 할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거에요~!! 각 용품 하단에 링크를 통해 상세하게 용품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통해 알뜰 구매도 하실 수 있습니다.


코베아 패스트 캠핑을 위한 필수용품 모음전


코베아 패스트 캠핑을 위한 필수용품 모음전


캠핑용품 브랜드로 많이 알려진 코베아에 패스트 캠핑을 위한 필수용품 모음전 용품들이 있습니다. 마카롱 렌턴, 핸디썬, 파워센스 히터 KH-2006, 리틀썬 KH-0203, 가스버너 알파인 포트 와이드 KB-0703W이 있습니다. 17% 할인판매가입니다.


코베아 캠핑용품

마카롱 랜턴

코베아 파워센스 히터

코베아 가스버너 알파인 포트 와이드


캠핑하는 밤에 텐트 안에 환한 불빛을 밝혀줄 마카롱 랜턴에 건전지 AAA 사이즈 3개를 넣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2중 고리구조로 어디에서든 쉽게 매달 수 있습니다. 야외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핸디씬은 휴대가 용이하고 가볍습니다. 낚시 히터의 최강자로 불리기도 합니다. 파워센스 히터 KH-2006은 가볍고 부피가 작습니다. 소형가스 히터입니다.


날씨가 아무리 좋다고 하지만 밤에는 쌀쌀할 수도 있으니 히터로 따뜻하게 하는 것도 좋아요. 리틀썬 KH-0203 히터는 소형이소부탄가스를 사용을 합니다. 요리에도 유용할 수 있는 알파인 포트 와이드 KB-0703W는 가스버너, 코펠이 조화를 이룬 다기능 휴대용 가스포트입니다. 이제는 캠핑에서 실속있게 요리하세요~!



라면끓이기 좋은 휴대용 종이냄비


라면끓이기 좋은 휴대용 종이냄비


캠핑와 낚시에도 좋은 휴대용 종이냄비로 음식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타지않는 종이냄비로 가성비가 갑이기도 합니다. 냄비를 일일이 들고가기에 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짐의 부피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종이냄비라면 캠핑, 낚시에도 든든합니다.


캠핑 필수품

휴대용 종이냄비


휴대용 종이냄비는 냄비본체 4개 + 뚜겅겸 앞접시 4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900원으로 상품만족도도 높은 편입니다.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전기오븐, 핫플레이트로 가열 가능한 조리용기로 들고 다니기에도 편리합니다. 요리 후에는 냄비덮개를 접시로 접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자연분해 종이냄비


휴대용 종이냄비는 설거지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고, 자연분해 종이냄비로 친환경적입니다. 간편하게 요리하고, 간편하게 정리를 할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기도 합니다. 라면 및 찌개까지 요리가 가능해 그야 말로 가성비 갑인 아이템입니다. 불에도 타지 않기에 실속있게 요리를 하세요~!


라면끓이기


종이냄비는 2000cc 사이즈로 라면 3개를 끓일 수 있고, 다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에는 뒷처리도 친환경적이기에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여행, 등산, 낚시, 캠핑 등에서 맛있는 요리를 간편한 종이냄비로 하세요~!



훈제그릴사각기름받이 바베큐용품


훈제그릴사각기름받이 바베큐용품


캠핑이나 야외에 바베큐요리를 할 때 기름 때문에 걱정이 이만 저만 생기실 거에요. 바베큐의 기름을 따로 받을 수 있는 사각기름받이라면 정리를 하는데 있어 불편함을 덜 수 있습니다. 그릴도 깨끗하게 사용을 할 수도 있고, 기름받이에는 기름을 받기에 정리에도 한 결 수월해집니다.


훈제그릴사각기름받이

BBQ그릴


훈제그릴사각기름받이는 훈제그릴, BBQ그릴 사용을 할 때에 떨어질 수 있는 기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pcs로 구성이 되어 충분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게 기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깨끗한 그릴


바베큐 요리를 할 때에도 그릴 상태가 깨끗한 것이 좋겠죠? 청결도 유지를 하면서 기름도 따로 처리를 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인 용품입니다. 바베큐 요리를 하신다면 훈제그릴사각기름받이를 사용하세요~!!



3단 테이블 캠핑용품


3단 테이블 캠핑용품


캠핑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3단 테이블에 요리도구나 캠핑에 관련된 도구 등을 올려두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이라 설치를 하는데도 금방 합니다. 가방 안에 보관도 할 수 있기에 실속이 있습니다. 테이블 프레임이 알루미늄으로 제작이 되어 가볍고 견고합니다.


3단 테이블

접이식 테이블

프레임 알루미늄

전용 파우치


설치를 하는 방법은 입식과 좌식 설치 방법이 있습니다. 입식으로 설치하여 사용하는 것이 편의성이 좋습니다. 이동을 할 때에는 접어서 전용파우치 안에 넣어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4 ~ 6인이 사용을 하기에 좋은 테이블입니다. 좌식테이블로 활용을 할 때에는 보조다리를 제거를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에서 편리하게 3단 테이블을 사용하세요~!



스탠다드 Fit 물병 2.2L 캠핑용품

스탠다드 Fit 물병 2.2L 캠핑용품


물병에 대한 환경호르몬에 대해 걱정하시나요? 식약처에서 인증을 한 스탠다드 Fit 물병 2.2L는 환경호르몬을 걱정할 필요가 없는 PETG 재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분실을 방지 하기 위한 휴대끈을 부착을 하였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PETG는 아기젖병에 사용을 하는 재질입니다. 가소제, BPA를 사용을 하지 않아 환경호르몬으로 부터 안전한 재질입니다.


물병

환경호르몬

아기젖병


스탠다드 Fit 물병 2.2L는 블루, 레드, 블랙 색상으로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적당한 물을 마시는 것도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활동량이 많을 수 있는 캠핑, 야외활동에 여러모로 좋은 물병입니다. 스탠다스 Fit 물병으로 물을 마셔요~!



사각타프 세트 LPT-8600 캠핑용품


사각타프 세트 LPT-8600 캠핑용품


시원한 그늘을 조성을 하는데 좋은 사각타프세트는 초대형 사이즈입니다. 오토캠핑의 필수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태양광과 햇빛을 차단을 하기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활용을 하는 용도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로 변화하는 만큼 내구성도 강합니다.


사각타프세트

초대형사이즈

다양한 변화

실속텐트

그늘가림

텐트

햇빛차단

야외캠핑


캠핑을 하는 장소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사각타프와 이너텐트 결합, 플라이 활용도 가능합니다. 이왕이면 텐트를 칠 때에 사각타프를 이용을 하여 설치를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용도에 맞게 사용을 하여도 되기에 활용도도 다양합니다.


내수압


다양한 형태로 설치를 할려면 사각타프는 견고하여야 하고, 튼튼하여야 됩니다. 설치를 하는 장소에 따라 형태는 달라지기도 합니다. 원하는 캠핑장소를 찾으셨다면 텐트와 함께 설치를 하시는 것도 좋아요~!! 사각타프 세트로 시원한 환경에서 캠핑을 즐기세요~!!





바베큐그릴 캠핑용품


바베큐그릴 캠핑용품


캠핑의 요리의 꽃이라 불리는 바베큐요리는 전용 그릴을 사용을 하여 맛있게 굽기도 합니다. 제대로 익혀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존의 화로는 무거운 형태라면 실속이 있는 캠핑을 선호하신다면 가볍고, 단순한 구조로 이루어진 신개념 화로대로 바베큐를 맛있게 구우실 수 있습니다.


바베큐그릴 화로대

경량 화로대


화로대 부피가 작고, 조립을 하기 쉽습니다. 조립을 하는 순서는 정말 간단합니다. 한 번 조립을 하면 다음에는 수월하게 조립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체형 지지대로 흔들림이 적습니다. 조립을 할 때에는 지지대를 펼칩니다. 그 위에 본체와 숯받침대, 그릴 순으로 올리기만 하면 되는 단순 조립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이를 전용가방에 넣어다닐 수 있다는 것에 금상첨화입니다.


간단한 구조

차별화된 화로대

가방 보관 화로대

숯받침대


바베큐 요리를 할 때에 그릴에 대해 고민이 많으셨다면 신개념 화로 B16 바베큐그릴을 사용하세요. 화로 설치도 쉽고,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캠핑을 갈 때에 휴대가 간편한 것이 실속이 있는 캠핑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맛있는 바베큐와 함께 힐링캠핑을 즐기세요~!!



일본식 미니 화로대 불판 풀세트 캠핑용품


일본식 미니 화로대 불판 풀세트 캠핑용품


고기를 구울 때 요리를 할 때에 간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화로대를 찾으시나요? 미니화로대 불판 풀세트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원하는 요리를 한 후에 안심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우드 프레임으로 커버를 하여 본체가 뜨거워짐에 따른 외부 손상을 방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일본식 미니 화로대 불판 풀세트

불판 풀세트

불판

화로대 풀세트


일본 미니화로대 불판세트는 고체연로등을 사용을 하여 다양한 구이요리, 샤브샤브, 라면, 찌게 등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캠핑, 낚시, 호텔, 식당, 가정 등에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캠핑용품입니다. 캠핑용품을 준비를 한다면 심쿵할 수 있는 미니화로대입니다. 


화로대 요리

화로대 종류


제품의 사이즈는 정사각형 소, 정사각형 대, 직사각형 대로 3가지입니다. 바베큐를 위한 숯 받침대도 있기에 바베큐 요리도 할 수 있습니다. 기름받이가 있어 기름 넘치거나 흘림을 방지를 합니다. 캠핑갈 때에 일본 미니화로대 불판세트를 꼭 챙겨가세요~! 다양한 요리로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세제가 필요없는 수세미 캠핑취사용품특가


세제가 필요없는 수세미 캠핑취사용품특가


캠핑이나 야외에서 요리를 할 때에 설거지에 대해 고민을 합니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을 할 수 있는 캠핑용품 중에 세제가 필요없는 수세미는 세제가 도포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과일도 씻을 수도 있어 실용적으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설거지, 싱크대, 욕실청소 등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세제가 필요없는 수세미

캠핑 수세미


휴대가 간편하기에 캠핑, 야영, 낚시, 콘도, 펜션 등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수세미입니다. 지퍼백에 보관을 하기에도 좋고 하나씩 꺼내 쓰세요~!! 이제 캠핑에서 설거지에 대한 고민을 한 방에 날려버리세요~!!!


키친웨어 멀티백 92L


키친웨어 멀티백 92L


캠핑을 준비할 때 필요할 수 있는 다양한 주방용품을 꼼꼼하게 정리를 하는 것이 쉽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키친웨어 멀티백이라면 하나의 가방 안에 실용적으로 수납을 할 수 있고 편리하게 이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주방용품을 꼼꼼하게 체크를 한 후에 멀티백 안에 넣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키친웨어 멀티백

캠핑 주방용품


키친웨어 멀티백은 수납을 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과 크기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무려 4면의 수납공간으로 되어 있기에 다용도로 수납을 할 수 있습니다. 용도에 따라 대용량사이즈로 사용을 할 수 있기에 요리에 필요한 주방도구를 꼼꼼하게 챙길 수 있습니다. 물통, 패트병도 별도로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대용량 사이즈

조리도구 수납함

매쉬망 수납공간

주방용품 가방


조리도구수납함에 국자, 집게, 가위 등을 수납을 할 수 있고, 가스통, 캠핑컵 등을 수납을 할 수 있습니다. 빠지지 않고 흔들림을 방지를 할 수 있는 밴드가 있어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이중손잡이로 이동 시에도 그립감이 좋습니다. 캠핑 주방용품 도구를 챙길 때에 실속있는 키친웨어 멀티백으로 챙기세요~!!



다이소 캠핑용품 다양한 할인 용품

다이소 캠핑용품 다양한 할인 용품


다이소에는 무려 18,090개의 다양한 캠핑용품이 있습니다. 캠핑을 준비를 하신다면 용품을 미리 준비하여야 하고, 필요한 용품이 있다면 구매를 하기 위해 정보를 찾기도 합니다. 가성비가 좋고 실용도가 높은 캠핑용품을 다이소에서도 찾을 수 있고 할인이 되는 용품도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캠핑용품

할인 캠핑용품


실속있는 캠핑이라면 용품도 견고하고, 친환경적인 것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함께 힐링을 할 수 있는 캠핑이라면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 "캠핑용품" 검색을 통해 다양한 다이소 캠핑용품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는 다이소에서 실속있는 캠핑을 준비하세요~!!



캠핑용품 검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