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 드론 텔로 초보자가 즐길 수 있는 미니드론

쇼핑정보|2018. 5. 15. 23:29

입문용 드론 텔로 초보자가 즐길 수 있는 미니드론


남녀노소 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장난감은 드론입니다. 아이들이 흥미롭게 가지고 놀 수도 있고, 생일선물로도 하기에 좋아요. 스마트폰으로 조정을 할 수 있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드론을 가지고 노는 것도 즐길 수 있는 문화생활이기도 합니다.




드론 텔로와 스마트폰만 있다면 쉽게 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 드론에 입문을 하신다면 드론 텔로를 추천을 합니다. 가성비 대비 좋은 드론입니다. 입문용 드론 텔로 초보자가 즐길 수 있는 미니드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입문용 드론 텔로 초보자가 즐길 수 있는 미니드론


입문용 드론 텔로 초보자가 즐길 수 있는 미니드론


드론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관심이 있으면 입문용 드론으로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드론의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천차만별입니다. DJI와 인텔에서 탄생한 드론 텔로는 최대 비행시간이 13분, 비행 최대거리는 100m, HD 영상화질은 720p, 자동 이착륙이 가능합니다.


미니드론

텔로앱


스마트폰으로 드론 텔로를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앱을 각 각 다운로드를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TELLO앱을 다운 받아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입문용 드론 텔로 초보자가 즐길 수 있는 미니드론 관련글입니다. 햄스터 리빙박스, 다이소 캠핑용품, 하이마트 쇼핑몰, 신혼가구 50%할인 포스팅은 유용한 쇼핑 정보입니다. 아고다 호텔 예약, 땡처리닷컴 일본 5개 주요도시 인기호텔 포스팅은 해외여행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입문하기에 추천할 수 있는 드론 텔로

입문하기에 추천할 수 있는 드론 텔로


드론 텔로는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이 되었기에 텔로 앱을 통해 쉽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기에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조금씩 드론을 비행을 해볼 수록 어떻게 사용을 하는지에 대해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입문드론

기능


1인칭 시점으로 생생하게 비행이 가능하고, 사무실, 공원, 집 어디에서든 드론 텔로만 있다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13분이라는 긴 시간을 비행할 수 있도록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두 개의 안테나가 내장이 되어 있습니다. 두 개의 안테나는 안정적인 비디오 전송을 위한 것입니다.


장난감

핸더링

전자식 이미지 보정


드론 비행을 멋진 퍼포먼스와 스마트한 기능을 통해 재미있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아이들은 드론을 좋아하기도 합니다. 공중에 던지기만 하더라도 비행을 시작합니다. 스마트폰 화면에 슬라이드를 하면 드론 텔로는 공중 퍼포먼스를 시원하게 보여줍니다. 손바닥 위에서 이/착륙이 가능하기에 아이들이 매우 신기해 할 거에요.


스마트기능

저전압 경고


드론 텔로로 고품질의 선명한 사진, 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입문용 드론인데 정말 획기적인 기능입니다. 비행기술이 서툴어도 EZ샷 기능을 활용하여 프로 수준의 비디오를 녹화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스마트폰에 저장을 하고 SNS에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화소는 500만 화소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자동 이륙/착륙을 할 때에 한번만 눌러봅면 자동으로 이/착륙을 합니다. 만일 배터리 전량이 부족하면 경고음이 울리기에 경고음이 울릴 때 착륙을 하여야 합니다. 물론 기체와 통신이 끊기더라도 안전하게 착륙을 합니다. 착륙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드론 텔로의 확실한 서비스


드론 텔로의 확실한 서비스


드론 텔로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은 일산센터, 성남센터입니다. DJI 드론 전문 담당자들이 상주를 하는 A/S 센터를 운영을 합니다. 문제가 있거나 수리하여야 한다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드론은 정품만 판매를 합니다.


AS서비스

정품판매

드론 교육


드론을 처음 접한다면 워크샵 교육에 참여하여 교육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피씨디렉트 정품스티커 지참 시에 교육비가 할인이 되어 20,000원입니다. 정품만 판매를 하기에 믿고 구매를 하셔도 됩니다. 입문용 드론을 알아보신다면 DJI 드론 텔로를 추천을 합니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드론 텔로

프로그래밍 가능한 드론 텔로


스크래치를 이용을 하여 프로그래밍도 가능합니다. 드론에 대해 동작을 하는 방식과 프로그래밍에 아이들이 호기심이 많을 거에요. 스크래치로 프로그래밍을 통해 드론의 기초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아이가 프로그래밍에 흥미가 있다면 스크래치 프로그래밍을 통해 원하는 것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아요.


프로그래밍


드론 고급 사용자의 경우에는 Tello SDK를 사용을 하여 전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코딩 실력이 된다면 Tello SDK를 통해 원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에 도전해보세요~!!


드론 텔로 스펙 및 구성품


드론 텔로 스펙 및 구성품




텔로 색상은 3가지입니다. 노란색, 흰색, 파란색입니다. 무게는 80g으로 가볍습니다. 텔로에는 거리측정, 기체 상태 LED, 비전 시스템, 와이파이 기능이 있습니다. 충전을 할 수 있는 Micro USB 포트가 있어 배터리가 부족하다면 텔로를 충전을 하여야 합니다.


색상

기체 스펙

구성품


구성품은 기체 1대, 배터리 1A, 프로펠러 8EA(2대분), 프로펠러 가드 4EA(1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판매가는 132,000원에 무료배송 됩니다. 하이마트에서 2018년 5월 14일 ~ 20일까지 DJI 텔로 특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표를 확인하여 최종혜택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이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입문용 드론을 찾으신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특가정보


포토상품평

입문드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