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문형 칫솔살균기로 깨끗하게 칫솔 관리하자!

매일 양치질을 하지만 칫솔 관리를 하는게 여간 불편하셨죠? 양치질 하고 칫솔을 물로 헹구면 된다고는 생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칫솔을 보관하는 통에 세균이 있을 수도 있답니다. 치아건강도 지키고, 칫솔도 살균도 할 수 있는 양문형 칫솔살균기가 있어요



양문형 칫솔살균기는 칫솔 뿐만 아니라 면도기까지 살균이 가능합니다. 성인 남성이라면 일 주일에 최소 한 번은 면도를 할 거에요.



과거에 출시되었던 모델과 달리 현재에 출시된 최신 모델은 칫솔모와 칫솔대까지 99.9% 완벽 살균이 가능합니다. 곰팡이생성하는 것을 사전에 차단하였으므로 안심하고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 컴에 여러 개의 칫솔을 보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칫솔 속의 세균이 같은 통 안의 다른 칫솔과 그대로 부딪혀 전혐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칫솔 중에 하나라도 치주염이나 세균이 묻어있다면 다른 칫솔로 옮겨갈 가능성이 있어요. 관리 소홀로 건강에 까지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낫겠죠?



칫솔살균기는 양문형 투도어 방식으로 칫솔 뿐만 아니라 면도기까지 살균 가능합니다. 서로 균을 옮길 수 있는 여지를 사전에 차단을 하였습니다.



특히나 칫솔 끼리 부딪히지 않기 위해 개별 칸막이 설치로 위생을 청결히 살균을 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99.9% 세균을 완벽하게 살균이 가능해 매일 칫솔을 살균기에 관리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작은 세균이라 생각 될 지라도 인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언제나 늘 주의가 요구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