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rc드론 가성비드론으로 고화질 촬영 즐기기

라이프|2018. 11. 29. 06:00

평소에 사진찍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를 통해 원하는 사진을 찍기도 합니다. 예전과 달리 요즘에는 드론으로도 사진을 찍는 시대입니다. 공중에 나는 시간은 짧을 수도 있지만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가성비 좋은 드론이 있습니다. jjrc드론 가성비드론으로 고화질 촬영 즐기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jjrc드론 가성비드론으로 고화질 촬영 즐기기


jjrc드론 가성비드론으로 고화질 촬영 즐기기


흔히 알고 있는 드론은 크고,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산업용 드론이 가격이 비싸고 일반인이 사용을 하기에 버거울 수도 있습니다. 관련 자격증도 있어야 된다는 것이 단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jjrc드론은 개인이 사용을 하기에 조작법도 쉽습니다.





jjrc드론은 중력센서가 적용이 된 컨트롤러가 제공이 되어 쉽고 안전하게 드론을 공중에서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선명한 고화질 사진을 촬영을 할 수 있기에 사진을 좋아하신다면 추천을 합니다.



게다가 드론의 무게는 가볍기도 합니다. 100g넘는 동급 드론에 비해 40g이 적은 60g의 가벼운 무게의 드론입니다. 어린 아이들도 가지고 놀기에도 좋아요. 흔들림이 없는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드론을 이용을 하고, 충전을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인 30분 충전으로 7분 동안 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간이 증가하였기에 가성비가 좋습니다. 6축 자이로센서 탑제로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곡예비행도 할 수 있습니다. 눈 호강할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건전지가 필요없이 안전하게 usb로도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으로도 조정할 수 있으니 좋아요~! 아래 링크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