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준비아이템추천! 바보사랑에서 미리하는 출사준비!

쇼핑정보|2018. 4. 5. 06:00

출사준비아이템추천! 바보사랑에서 미리하는 출사준비!


출사준비아이템


여행을 하면서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이런 분들을 위해 바보사랑에서 출사준비 아이템이 있습니다. 미리 출사준비를 하시는 건 어때요? 속사케이스, 심플 렌즈캡홀더, 다이아나 플러스, 로모 필름, 가죽 넥스트랩이 있습니다. 눈여겨볼 만한 아이템도 있을 거에요~!




속사케이스

카메라케이스

인디핑크


가죽케이스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가죽, 우드, 레페 우드 타입으로 색상도 4가지 색상입니다. 인디 핑크, 와인 레드, 브라운, 블랙이 있습니다. 브라운, 블랙이 제일 무난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여성분이라면 인디 핑크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후드캡홀더


디지털카메라에 렌즈를 보호할 수 있는 후드캡홀더도 있습니다. 이 왕이면 나 만의 캡홀더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아요~!! 색다른 느낌이 나기도 하고, 나의 것이라는 확실한 증표가 되니까요.




오리지널카메라

필름


디지털카메라도 좋지만 오리지널 감성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리지널 카메라와 로모필름을 추천을 합니다. 로모필름으로 찍은 사진은 좋은 퀄리티의 멋진 장면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감성을 느끼고자 하신다면 필름카메라를 사용을 하세요~!


카메라 끈


카메라에 필요할 수 있는 끈도 판매하고 있으니 이왕이면 목에 걸어서 편리하게 가지고 다니는 것도 좋겠죠?? 떨어질 위험 부담도 줄일 수 있고, 기분 좋게 힐링여행도 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입니다~!!




출사준비아이템 미리 준비하셔서 인생사진도 남기세요~!! 아래의 링크에서 출사준비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