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데미 인터넷 강의로 자기계발 시작하기

라이프|2018. 8. 13. 21:26

이제는 온라인으로도 자기 분야에 대해 강의를 듣고 이를 통해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IT관련 직종이나 프로그래밍에 관련된 공부 및 디자인, 마케팅 등에 대해 실력을 쌓으신다면 추천을 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한 번 수강을 하면 해당 강의를 평생 들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유데미 인터넷 강의로 자기계발 시작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유데미 인터넷 강의로 자기계발 시작하기



유데미는 전문 강사가 가르치는 80,000개 이상의 동영상 강좌를 제공을 하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입니다. 프로그래밍 언어, 그림, 디자인, 글쓰기 등 모든 분야의 강좌를 수강을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데미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고 이를 통해 자기계발, 새로운 취미 발견, 경력 쌓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주문형 학습으로 언제든지 공부를 주제에 관련없이 할 수 있습니다. 16,500원 부터 수천 가지 강좌를 수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나에게 딱 맞는 강사를 찾아보는 것도 좋아요~!!



개발, 디자인, 비즈니스, IT 및 소프트웨어, 자기계발, 마케팅, 사진 등 세계 최대 규모의 강좌가 있습니다. 원하는 주제를 카테고리 별로 찾아서 들으실 수도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강의도 많습니다.



수강생들이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는 강좌들이 공통적으로 프로그래밍, IT 등 전공에 관련된 강의를 듣거나 실력을 쌓기 위해 수강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 번 기회에 한 층 실력을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도 좋아요~!



해외에서 많은 사용자들이 직접 수강을 하고 후기를 보면 긍정적인 후기들도 있습니다. IT, 프로그래밍, 디자인 등 자기계발에 대한 강의를 알아보신다면 유데미를 추천을 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