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보조배터리 추천! 다이소몰 아이룸 QC-20000C 퀄컴 퀵차지 3.0 보조배터리

쇼핑정보|2018. 4. 6. 06:00

대용량 보조배터리 추천! 다이소몰 아이룸 QC-20000C 퀄컴 퀵차지 3.0 보조배터리


대용량 보조배터리

퀄컴


용량이 많은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찾으시나요? 아이룸 QC-20000C 퀄컴 퀵차지 보조배터리는 다양한 스마트기기 충전을 할 수 있고, 합전방지회로가 내장이 되어 있어 과충전, 방전, 과부하의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3개의 기기 동시에 충전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

고용량 배터리

얼리어답터

공식인증제품


대용량 보조배터리로 초고속 충전 80%까지는 단 35분만에 가능합니다. 기존의 일반 보조배터리에 비해 높아진 충전속도입니다. 퀄컴사의 정식인증을 받은 제품이기에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차세대 급속충전

동시에 충전


차세대 급속 충전기술로 일반 충전기 대비 4배 빠른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3개의 USB 충전포트가 있어 3개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QC-20000C로 스마트라이프를 즐기시는 건 어때요??




C타입젠더

다양한 전자제품

QC출력


C타입의 젠더를 기본으로 드립니다. 20,000mAh 대용량을 지원을 하기에 태블릿PC, 스마트폰, 카메라, MP3, PMP 등 다양한 전자제품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을 하면서 하나 쯤은 들고 다니는 것도 좋아요~!!


안전한 사용

케이블 수납형 디자인

5핀 케이블

보조배터리 사양


5단계 LED 표시등이 있어 배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430g입니다. 충전시간은 11시간으로 여행 갈 때나 평소에 일상생활을 하면서 들고다니기에 좋은 대용량 보조배터리입니다.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찾으신다면 다이소몰에서 저렴한 아이룸 QC-20000C을 추천을 합니다. 아래에 구매링크 남겨둘께요~!!



댓글()